개인적으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방송보면서 무척이나 맛이 궁금했던 음식입니다. 바로 칭따오 맥주와 함께 인기가 있는 양꼬치구이집이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비법가루가 있는데 강황가루가 들어가는게 포인트 네요

 

 

한가지를 더 추가하자면 꼬치구이 만들때도 비계와 살코기를 하나씩 꽂아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갈빗살꼬치와 양떡심꼬치도 함께 있네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냄새가 날수도 있다고 하는데 이집은 그런게 없나봐요  

 

동영상 보기


생방송오늘저녁 이색별이 양꼬치구이집 / mbc

>동영상보기

정말 무슨 맛일까 궁금하네요

 

 

 

 

 

 

 

 


방송에 나오신 주인이십니다. 이렇게 노하우를 공개해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낌없이 PD님에게 다 말씀해 주시네요, 공유정신 정말 좋아요



제가 사는곳은 시골입니다. 한번도 양꼬치를 파는집를 보지 못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시내에 나가서 한번 찾아보고 시원한 소주에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하늘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