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에 위치하고 있는 최고집함흥냉면집이 2tv생생정보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 나올정도로 만두부터 물냉면 비빔냉면 모두 맛깔스럽게 보이는데요, 오래전에 냉면육수 만드는 방법이 방송에 나오면서 문제가 되었는데, 반대로 직접 냉명육수 를 만드는곳도 많이 있습니다.

 

레시피는 가게마다 다르겠지만, 장인정신을 가지고 하는곳이 많다는 사실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곳의 위치와 주소 등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지방에 있으면 방문하는게 쉽지 않은데 이곳은 경기도 있어서 그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대게 2tv생생정보 외에도 많은 맛집 프로그램이 소개해주는곳이 광역시 단위에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 냉면집도 그중 하나인듯 싶습니다. 계절음식이라서 맛있어 보이네요, 말이 많았네요 그럼 일단 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콤달콤 그리고 아삭거리는 식감이 전해지는 느낌입니다. 양푼에 나오기 때문에 그 맛이 더욱더 별미이지 않을까 싶어요, 괜히 양푼에 먹으면 더 맛있기도 하구요

 

 

물냉면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합니다. 겨자를 듬뿍 넣어서 코가 찡하도록 만들어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아~ 배고프네요 다이어트 하느라 많이 먹지를 못하니 이런걸 보면서 위안 삼아야죠

 

상호 : 최고집 함흥냉면

위치/주소/어디?/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75-15

연락처/전화번호 : 031-708-8787

 

 

Posted by 하늘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