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10900원 집이 2TV저녁 생생정보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달콤한맛도 나고 숯불에 구우며 감칠맛이 나서 저도 평소에 좋아하는데요 이곳은 무한리필로 든든하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오늘 방송에서 돼지갈비 양념장 레시피가 잠시 소개가 되었는데요 식용유와 참깨가루를 넣어주는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자 핵심인듯 싶습니다. 이곳의 위치와 주소 그리고 연락처까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갈때, 맛집 하나 알아두고 출발한다면 그것도 개인적으로 저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알아두면 더 좋구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네요, 이곳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외에도 샐러드 바라고 해서 잡채 같은것도 함께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고기로 먹을수 있고 취향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네요

 

 

고기도 고기지만, 저는 튀김류와 소시지에 한층 눈이 가게 되네요 그럼 이곳이 어디? 에 있는지 장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호 : 삼삼갈비

위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538-3

전화번호 / 연락처 : 031-942-3391

 

 

 

Posted by 하늘학교
,